My LiFe

🎀 청첩장 🎀 청첩장 샘플 신청 후기 -> 셀프청첩장도 인쇄 가능한 [카드큐] 본문

🎀 Tying the knot 🎀

🎀 청첩장 🎀 청첩장 샘플 신청 후기 -> 셀프청첩장도 인쇄 가능한 [카드큐]

전기석 2024. 4. 20. 00:34

청첩장은 제가 결혼 준비를 하며 가장 신경썼던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와 저는 캠퍼스 커플이기도 하고 전공 공부를 정말 좋아하기도 해서 

저희가 좋아하는 것이 가득 담긴 귀여운 청첩장을 직접 만들기로 했어요!

시안으로 골랐던 사진들

 

하지만 셀프 청첩장의 가장 큰 난관이 있으니..!

바로 인쇄입니다..!

디자인이야 관심이 조금 있으면 허접하더라도 할 수 있다고 쳐도

인쇄는 관련 종사자가 아니라면 다양한 문제가 있습니다.

 

- 인쇄 자체에 대해서 잘 모르니 원하는 것이 있어도 하기가 어려움

- 보통 청첩장 크기/ 폰트 크기 등에 대해서 감이 잘 안 옴

- 소량인쇄가 어려울 수 있음

- 인쇄 업체에 맡길 경우 식권/모바일청첩장/봉투 등은 따로 준비해야 함

 

하지만 이런 모든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업체가 있었으니!

바로바로 "카드큐" 입니다.

https://www.cardq.co.kr/

 

마음을 담는 카드, 카드큐

청첩장, 초대장, 감사장, 연하장까지! 당신의 기쁜 날 언제나 함께, 카드큐

www.cardq.co.kr

 

이곳은 바른손 같은 청첩장 업체인데 셀프 청첩장 인쇄도 해주셔요!

무엇보다 셀프 청첩장 인쇄 혜택이 너무너무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셀프 청첩장용 가이드도 제공해주신답니다.

셀프 청첩장 인쇄시에도 모바일 청첩장, 식권, 봉투 모두 제공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 같은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셀프 청첩장 인쇄 가능한 종류 중 일부 (가격도 300장에 10만원 초반대로 합리적)
셀프 청첩장 디자인 팁도 엄청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또한 너무너무 매력적이었던 점은, 샘플 신청이 무료라는 점!

그리고 셀프 청첩장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안내 키트도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셀프 청첩장 샘플을 신청하면 용지 샘플들과 셀프 청첩장 제작 가이드를 보내주신답니다 :)

이런데 신청 안 할 이유가 있나요!

알고나서 바로 했어요 ㅎㅎ

그런데 평일 기준 1-2일만에 배송 온 것 같아요!

정말정말 빠르게 배송이 와서 깜짝 놀랐답니다.

 

 

그냥 청첩장도 너무너무 예쁘죠~!

셀프로 만들지 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예뻤어요!

 

사실 처음에 받았을 때는 서비스로 주시는 셀프 청첩장용 8가지 구성품이 누락되었었는데요,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기니 그 날로 바로! 새 세트를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심지어 누락된 것만 보내주신 것도 아니고 전체를 새로 보내주셨더라구요.

 

일처리도 빠르고 퀄리티 좋고, 무엇보다 안내가 너무너무 친절한 카드큐! 

추천합니다 :)